헤어 케어 브랜드 로레알파리는 브랜드 앰배서더 한소희와 엔하이픈 성훈의 ‘손상 케어 듀오’ 화보와 영상을 1일 선보였다.
영상과 화보 속 한소희와 엔하이픈 성훈은 ‘갖고 싶은 부드러움, 만지고 싶은 머릿결’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부드럽게 빛나는 헤어를 선보였다. 영상 속 한소희와 엔하이픈 성훈은 각자 ‘엑스트라오디네리 오일 체리 우드’와 ‘토탈 리페어 5 헤어팩’과 함께 존재감을 드러냈다.
로레알파리에 따르면, 토탈 리페어 5 헤어팩과 엑스트라오디네리 오일 체리 우드는 헤어 케어부터 스타일링까지 가능한 손상 케어 듀오다. 토탈 리페어 5 헤어팩은 끊어짐, 푸석거림, 건조함 등 모발의 5가지 손상 징후를 케어할 수 있는 헤어팩이다.
로레알파리 헤어 연구소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마이크로 세라마이드와 모발을 구성하는 주요 아미노산이 손상 모발에 깊고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모발 표면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준다.
‘엑스트라오디네리 오일 체리 우드’는 새롭게 출시된 엑스트라오디네리 오일의 신규 프래그런스다. 잘 익은 체리의 생동감과 우디 노트의 센슈얼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프루티 우디 향이 특징이다. 멀티 오일과 플라워 인퓨전이 푸석하고 거칠어진 모발에 깊은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준다. 로레알파리 관계자는 “고농축 오일 텍스처가 뭉침 없이 산뜻하게 케어해주며, 잔여감이 손에 남지 않는다”며 “최대 230도 열로부터 모발을 보호해 주며, 최대 72시간 컬링을 유지해 줘 드라이 전, 후 스타일링 케어까지 가능한 멀티 유즈 오일”이라고 설명했다.
해당 제품들은 이달 한 달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32% 할인된 기획 세트로 구매할 수 있다. 토탈 리페어 5 헤어팩은 50ml 2개가 추가로 증정되는 400ml+170ml 기획 세트로, 엑스트라오디네리 오일 체리 우드는 엑스트라 리치 브라운 30ml가 추가 증정되는 기획 세트로 구매할 수 있다. [김영준 마켓뉴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