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원 기자] 배우 이성경이 틀에 갇히지 않은 자유로움을 발산했다.
지난 8일 오후 이성경은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오리엔탈 무드가 가득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이성경은 감각적인 포즈와 표정으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톤 다운된 그린 재킷과 가죽 쇼츠로 시크한 느낌을 자아내는가 하면, 꽃줄기 패턴의 의상을 입고 신비로운 아름다움을 뽐냈다.
또 다른 이미지에서 이성경은 레드 립과 레드 힐을 포인트로 강렬함을 선사하거나 우아한 블랙 드레스를 입고 곡선을 그리듯 유려한 움직임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화보는 이성경과 스타일리스트, 헤어, 메이크업 아티스트 그리고 포토그래퍼가 한마음 한뜻으로 모여 작업한 것이라 더욱 특별함을 더했다.
정해진 틀 없이 그날의 무드에 따라 자유롭게 진행된 작업인 만큼, 현장에서 느껴지는 즐거운 에너지가 대단했다는 후문이다. 매 컷을 촬영할 때마다 배우와 스태프들이 서로 의견을 교환하면서 끊임없이 고민했고, 새로운 시도를 마다치 않으며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했다.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이성경의 또 다른 얼굴과 매력들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번 화보는 YG STAGE 네이버 포스트와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화보 제작 과정이 담긴 메이킹 영상은 이성경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