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 주요 백화점서 ‘고객 감사 대전’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유라, 주요 백화점서 ‘고객 감사 대전’ 프로모션 실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0.12.14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지현 기자] 유라(JURA)가 연말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고객 감사 대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12월 11일부터 1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2020년 한 해 동안 가장 큰 사랑을 받았던 유라 가정용·상업용 전자동 커피머신을 최대 2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2대 이상의 커피머신을 동시 구매하거나 보상 판매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가 3%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밀크 베리에이션 커피 추출이 특화된 J6는 20% 특가로 제공된다. 커피머신 ENA8(노르딕 화이트, 메트로폴리탄 블랙, 선셋 레드)을 비롯해 Z8과 Z6, S8, E8은 18%, E6은 17% 할인된다. 시그니처 라인 △ENA8 매시브 알루미늄은 15% 할인 적용된다.

구매한 금액에 따라 받을 수 있는 특별 사은 혜택도 풍성하다. 400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유라 텀블러’와 ‘브레빌 토스트기 BTA735’를 100대 한정해 사은 제공한다. 300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은 특별 제작된 유라 보틀과 세계적인 명성의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의 정품 크리스탈 볼펜을 받을 수 있다. 

유라 머신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에스프레소 블랜딩 원두’와 머신 세척에 필요한 ‘클리닝 6개입’을 기본 제공한다. 여기에 ENA8(매시브 알루미늄)을 구매한 고객은 케냐·콜롬비아·에티오피아 등 최고급 싱글 오리진 스페셜티 커피 원두 3종 세트를 추가 증정 받을 수 있다. 가정용 라인 중 최상위 커피 추출 기술을 자랑하는 Z라인과 상업용 커피머신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된 유라 전용 카푸치노 잔을 제공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유라코리아 관계자는 “버튼 한번으로 나만의 취향을 담은 스페셜티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유라 전자동 커피머신을 연말 최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며, “코로나19로 인해 우여곡절이 많았던 한 해를 마무리하며 소중한 사람과 나를 위해 프리미엄 유라 홈카페를 선물해보는 것을 제안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