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현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여름 디지털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4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에 따르면 여름 디지털 캠페인 ‘101 Reasons of Summer(올 여름 투썸이 즐거운 101가지 이유)’는 사회적인 상황을 고려해 소비자들과 새로운 방식으로 소통하고자 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특히 투썸의 이번 여름 캠페인은 단순히 고객 소통 채널을 온라인으로 옮겨간 것 아니라, 온라인을 통해 더 활발하게 소통했다는 점에서 진정한 ‘온택트’ 사례라는 평가를 얻고 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투썸은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와 위트 있는 표현을 더한 콘텐츠로 소비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이끌어냈다고 말했다. 소비자들은 “자꾸 이렇게 올리면 오늘 또 투썸행,” “말장난 최고” 등의 댓글로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으며, 일부 콘텐츠들은 온라인 커뮤니티로 옮겨지기도 했다.
여기에 투썸은 ‘#오늘도투썸왔썸’ 해시태그를 통해 소비자들이 투썸을 매개체로 서로의 일상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하고, ‘투썸왔썸DAY’ 등의 이벤트를 마련해 참여에 재미를 더했다. 브랜드의 전속 모델인 배우 남주혁과 함께하는 온택트 행사 영상을 제작해 선보이기도 했다. 여름 디지털 캠페인 관련 해시태그 버즈량은 역대 최고치였던 지난 크리스마스 대비 200%를 상회하는 수준으로 높아지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고 말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이번 여름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 매일 새로운 콘텐츠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다”라며, “이번 여름 캠페인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