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현 기자] 럭셔리 헤어 솔루션 페리엔(Féerien)이 신세계그룹 통합 온라인 쇼핑몰 SSG닷컴에 공식 입점했다고 19일 밝혔다.
페리엔은 잦은 스타일링, 펌, 컬러링 등에도 무너지지 않는 건강하고 풍성한 헤어 볼륨을 완성시킬 수 있는 헤어 솔루션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로, 샴푸 제품으로는 이례적으로 '단발의 아이콘' 고준희를 모델로 발탁해 화제를 모으며 2030 여성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한편, 페리엔은 SSG닷컴 입점을 기념해 오늘(19일)부터 SSG닷컴 우르르 크라우드펀딩에 참여한다. 우르르 크라우드 펀딩은 제품을 구매할 고객을 사전 모집한 뒤, 목표 금액과 수량을 달성하면 판매하는 것으로 소비자는 원하는 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페리엔은 우르르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페리엔 기프트 박스’ 세트를 55% 이상 할인된 가격인 34,900원에 선보인다. ‘페리엔 기프트 박스’ 세트는 주얼 볼륨 샴푸(500ml), 컨디셔너(500ml), 글리터 파우치, 샴푸 샘플(5ml*10ea), 컨디셔너 샘플(5ml*10ea)로, 기존 세트에 샴푸와 컨디셔너 샘플이 각 5개씩 추가된 구성이다.
펀딩 참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SSG닷컴 우르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