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현 기자] 다비네스가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중심으로 롯데 온라인 면세점에 입점한다고 29일 밝혔다.
다비네스에 따르면 다양한 채널에서 다비네스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롯데 온라인 면세점에 입점하고 온라인 유통 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에너자이징 라인, 오이(OI) 라인, 너리싱 라인의 베스트셀러 제품 총 11종이다.
에너자이징 라인은 다비네스의 고기능성 두피 케어 라인으로 모발 밀도를 개선하고 단단한 모발로 가꾸어준다. 사용 즉시 두피 쿨링감을 느낄 수 있어 두피 열을 잡는 데 효과적이며 쾌적한 두피 컨디션을 유지해준다.
오이(OI) 라인은 열 차단 성분인 루쿠 오일의 함유로 열을 필터링 해 자외선과 열을 차단하고 모발 손상을 방지한다. 깊은 영양과 보습을 함께 제공하며 찰랑이고 실키한 머릿결을 선사한다. 극손상모를 위한 케라틴 복구 케어의 너리싱 라인은 모발에 케라틴과 영양감을 선사하고 모발 갈라짐을 방지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권정아 다비네스 마케팅 총괄 부장은 “보다 다양한 채널에서 다비네스 제품을 만나고자 하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롯데 온라인 면세점에 입점하게 됐다”며 “롯데 온라인 면세점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비네스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만나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