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딘퓨쳐스, 신제품 ‘네오젠 프로바이오틱스 더블액션 세럼’ 올리브영 입점
상태바
아우딘퓨쳐스, 신제품 ‘네오젠 프로바이오틱스 더블액션 세럼’ 올리브영 입점
  • 김지현 유통부 기자
  • 승인 2020.02.03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지현 유통부 기자]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의 브랜드 '네오젠(NEOGEN)'은 ‘프로바이오틱스 더블 액션 세럼’을 출시, 올리브영 전 매장 입점을 완료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로베리어액션 두 가지 제형을 담아낸 더블 액션 세럼으로 '제'대로 된 '탄'력과 '생'기 케어가 가능해 일명 '재탄생 세럼'으로 불리운다. 특히 피부 컨디션에 따라 두 가지 세럼 비율을 조절해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수퍼프로바이오틱스™가 고함량된 1제 ‘프로바이오틱스 세럼’이 흐트러진 피부결을 촉촉하게 잡아주고, 피부 장벽 강화 성분이 포함된 2제 ‘프로베리어액션 세럼은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주요 성분인 수퍼프로바이오틱스™는 피부 탄력, 진정, 보습 모두에 효과적인 ‘트리플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으로 구성되어 전반적인 피부 바탕 체력을 강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탄력 강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비피다 발효 용해물’을 비롯해 보습 및 보호, 수분과 진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락토바실러스’, ‘스트렙토쿠스 테르모필루스 발효물’ 등이 함유됐다.

아우딘퓨처스 관계자는 “피부 저항력을 강화와 2030세대를 위한 얼리 안티에이징 제품”이라며 “방송인 장성규를 모델로 발탁한 뒤 첫 제품인 만큼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네오젠(NEOGEN)은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2월 한 달간 ‘프로바이오틱스 릴리프 크림(미니어쳐)’과 ‘프로바이오틱스 릴리프 마스크’를 구성한 특별 기획 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한, 오프라인 구매자 대상으로 ‘장성규 그립팝’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