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큅, 위생성 강화한 풀스텐 식품건조기 ‘LID-1904S’ 출시
상태바
리큅, 위생성 강화한 풀스텐 식품건조기 ‘LID-1904S’ 출시
  • 김선형
  • 승인 2019.07.19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재료 직접 닿는 트레이는 위생성 가장 높은 304 스테인레스 재질로 제작, 트레이 받침대 위치 조절 통한 큰 식재료 손쉽게 건조 가능

스마트 생활가전 브랜드 ㈜리큅(대표 하외구)은 식재료 위생성을 높인 2019년형 풀스텐 식품건조기 ‘LID-1904S’를 19일 출시한다.

리큅 풀스텐 건조기 ‘LID-1904S’는 내·외부부터 트레이까지 모두 스테인레스 재질로 만들어져 보다 위생적으로 식품 건조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특히 식재료가 직접 닿는 트레이는 내구성과 위생성이 가장 뛰어난 304 재질의 스테인레스를 사용해 주방 위생에 관심이 많은 주부들의 만족도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풀스텐 건조기 ‘LID-1904S’는 후면건조 방식으로 트레이의 위치를 바꿀 필요 없이 고르게 건조가 가능하며 총 10개의 스테인레스 트레이로 구성되어 있어 많은 양의 재료를 건조할 수 있도록 용량을 최대화 한 제품이다또한트레이 받침대의 위치 조절이 가능하여 부피가 큰 식재료도 별도의 손질 없이 건조가 가능하다.

건조기능은 40~90℃까지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시간 설정은 0~15시간까지 설정이 가능하다특히 설정 온도로 계속 작동되는 연속작동모드가 있어 15시간 이상 걸리는 식재료도 손쉽게 건조가 가능하다.

리큅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풀스텐 건조기는 위생적인 측면을 중요하게 여기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개발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리큅은 식품건조기 대표기업으로서 고객들이 믿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식품건조기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리큅 풀스텐 건조기 ‘LID-1904S’는 리큅 자사 공식몰 '리큅이샵'을 비롯한 각종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판매 가격은 32 9천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