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업그레이드 ‘썸머 프루트 애프터눈 티 세트’
상태바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업그레이드 ‘썸머 프루트 애프터눈 티 세트’
  • 김선형
  • 승인 2019.07.19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로비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는 여름 시즌 가장 최상의 맛을 자랑하는 제철 과일을 주제로 선보이고 있는 ‘썸머 프루트 애프터눈 티 세트(Summer Fruit Afternoon Tea Set)’를 한 층 업그레이드 된 메뉴 및 플레이팅과 함께 2019년 8월 31일까지 선보이고 있다.

 

‘썸머 프루트 애프터눈 티 세트’는 망고, 수박, 살구, 복숭아, 체리 등 여름 제철 과일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려 완성된 감각적인 디저트를 비롯해 입안 가득 달콤함이 녹아드는 과일 빙수와 세이보리 메뉴인 앙증맞은 핑거 샌드위치 및 커피 또는 티로 구성되어 보다 여유로운 오후를 선사한다.

 

또한, 대표 메뉴로는 달걀 흰자를 이용해 머랭을 만들어 구운 쫀득한 식감의 ▲망고 파블로바,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곁들인 ▲사과 타르트 타탱, 상큼 달콤한 ▲라즈베리 마카롱, 지난해부터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앙버터 스콘, 향긋한 과즙이 가득한 ▲살구 & 아몬드 피낭시에 등 10여 종의 디저트가 ▲제철 과일 빙수와 함께 제공되며 오이, 달걀, 연어 등을 이용한 ▲세이보리 메뉴 및 음료가 함께 준비되어 풍성한 애프터눈 티 세트를 완성한다.

 

업그레이드된 애프터눈 티 세트 가격은 성인 2인 기준 6만 3천원(세금, 봉사료 포함)이다. 자세한 예약 및 문의는 더 라운지(02-2276-3336)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