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스킨큐어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베리어(CELLBARRIER)’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휴가철 여행 꿀템 3종을 100% 증정하는 ‘뭉쳐야 준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뭉쳐야 준다’ 이벤트는 8월 4일(일)까지 셀트리온스킨큐어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온라인몰 판매 목표액을 달성하면 모든 셀베리어 제품 구매 고객에게 ‘기내용 3종 세트(여행용 목 베개, 안대, 슬리퍼)’를 증정한다.
셀베리어는 예민해진 피부의 민감도를 낮춰주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 및 전성분 자체 원료 테스트를 완료한 올바른 성분만을 담았다. 특히 베스트셀러인 ‘시카엔 릴리프 토너’는 자외선과 높은 습도로 인한 피부 자극이 심해지는 여름철 스킨케어 첫 단계에 꼭 필요한 수분 진정 토너로, 자연 유래의 ‘귤껍질추출물’, ‘편백잎추출물’로 구성된 특허 성분 ‘레드 센시힐 콤플렉스(Red Sensiheal Complex)™’가 붉게 달아오른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셀베리어 마케팅팀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휴가철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100% 당첨 이벤트를 통해 여행 필수 아이템도 장만하고, 셀베리어 제품으로 피부 자극 걱정 없이 뜨거운 여름을 편안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셀베리어는 제품 구매 후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 3명을 추첨해서 예민한 피부 집중 진정용 ‘시카엔 3종(크림, 토너, 클렌징젤)’ 정품을 증정한다. 또한 시카엔 리듀싱 크림 100% 환불 보장제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셀트리온스킨큐어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