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근감소증과 만성질환 관리는 ‘인바디다이얼’
전지적 부모님 시점 실용성은 가정용 혈압계 ‘BP170’
전지적 부모님 시점 실용성은 가정용 혈압계 ‘BP170’
[마켓뉴스 이경호 기자] 부모님께 가장 선물하고 싶은 추석 선물로 가정용 체성분분석기인 ‘인바디다이얼’이 1위를 차지했다. 체성분분석 전문기업 ㈜인바디는 2017년 추석, 2018년 어버이날에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임직원 프로모션 결과 이 같은 판매 실적이 나타났다고 14일 밝혔다.
◇1위, 비만 외에도 근감소증과 만성질환 관리에 필요한 인바디다이얼
부모님의 건강을 염려하는 자녀라면 인바디다이얼에 주목할 만하다. 30대 이후부터 근육이 감소하기 시작해 60세 이전까지 10년마다 15%씩 감소하는 근감소증은 부모님 건강의 적신호다. 특히 60세가 넘어가면 10년마다 30%가 감소하며, 이는 심각한 척추질환으로 연결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낙상 등의 위험도 높아진다. 때문에 평소에도 가벼운 근력운동과 함께 근육량을 관리하는 습관이 중요하다.
또한 당뇨병, 대사증후군, 심혈관질환, 암 등의 발병 위험성을 높이는 체지방과 내장지방은 지속적으로 관리해야만 하는 주요 지표다. 인바디앱을 통해 가족 구성원 모두 등록하면 인바디다이얼 한 대로 체성분 데이터의 통합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가족 모두의 건강 관리를 위한 최고의 선물로 가장 많은 판매가 이루어졌다.
◇2위, 운동량 관리와 다이어트 효과를 높이는 인바디밴드2
2위는 웨어러블 스마트밴드인 ‘인바디밴드2’가 차지했다. 손목에서 인바디검사가 가능하고, 보행수, 심박수도 모니터링 할 수 있다. 화창한 가을 날씨에 야외 활동을 즐기는 부모님께 제격이다. 특히 스쿼트, 런지, 버핏테스트 등 주요 12가지 운동 인식 기능을 탑재한 이지트레이닝 기능이 특징이다. 인바디앱에서 인바디결과로 운동 효과를 정기적으로 파악하고, 동기 부여는 물론 체계적인 운동 계획 수립도 가능하다.
◇3위, 부모님께 최적화 된 가정용 혈압계 BP170
최근 학계에서 가정 혈압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전지적 부모님 시점으로 가장 후기가 좋은 제품으로 뽑혔다. 부모님들이 어려워하는 것이 혈압계의 커프를 감는 것이다. 인바디 커프는 팔에 대고 누르면 자동으로 밀착 돼 감기는 방식으로 특허로 인정받았다. 또한 모든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대형화면은 가독성이 좋을 뿐만 아니라, 일반 제품 대비 얇은 디자인으로 보관의 용이성을 높인 것도 특징이다.
9월 14일부터 19일까지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추석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며, 이 기간 동안 인바디다이얼과 인바디밴드2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매번 비슷한 선물 리스트로 고민하고 있다면, 소중한 사람들의 건강을 지켜줄 수 있는 제품과 함께 더욱 풍성한 한가위를 맞이해 보자.
인바디 개요
인바디는 ‘체성분검사=인바디검사’로 불리며 세계 1위이자 체성분분석의 표준으로 신뢰 받는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이다. 사용자들이 친숙한 병원이나 피트니스센터에서 하는 인바디검사의 ‘InBody(인바디)’는 인바디의 체성분분석기 브랜드이다. 미국, 일본, 유럽, 중국 등 6곳의 현지 법인과 83개국 국내외 2만6천여 사용처에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매년 20% 가량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인바디 홍보팀 유민지 대리 02-501-3939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이경훈 기자 news@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