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토, 크리에이터 우린의 연말템 키트 ‘2024 우린백’ 참여
상태바
페토, 크리에이터 우린의 연말템 키트 ‘2024 우린백’ 참여
  • 김영준 기자
  • 승인 2024.12.19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중채널네트워크 MCN 기업 ㈜콘플로우 컴퍼니의 신규 브랜드 페토는 브랜드 론칭 및 신제품 출시 기념 첫 프로모션으로 크리에이터인 우린의 크리에이터 박스 이벤트에 참여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페토

다중채널네트워크 MCN 기업 ㈜콘플로우 컴퍼니의 신규 브랜드 페토는 브랜드 론칭 및 신제품 출시 기념 첫 프로모션으로 크리에이터인 우린의 크리에이터 박스 이벤트에 참여했다고 19일 밝혔다.

페토에 따르면, ‘우린백’은 구독자 32만명을 보유한 크리에이터 우린이 준비한 ‘2024 연말템’ 으로 구성된 한정 키트이다. 앞서 2023 우린백은 준비 수량이 9분 만에 모두 품절된 바 있다.

2024 우린백은 페토 구강 스프레이와 뷰티, 여행, 건기식 등의 랜드가 함께 참여했다. 기본 구성 7개를 포함해 A‧B 각 2가지 옵션별로 나뉘어 다양하게 구성된 한정 키트로 준비 수량 5000개 모두 2분 만에 완판됐다.

이번 우린백에 함께 참여한 페토의 첫 번째 출시 제품인 ‘임팩트 구강 스프레이’는 플라크 제거, 구강 내 청결, 구강 악취제거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페토만의 플루티(플라워+프루티) 민트 향으로 은은한 향이 오래도록 유지된다. 프로폴리스 추출물, 매스틱 오일, 카모마일 추출물, 녹차 추출물 등 식약청 허가를 받은 성분들이 함유됐다.

한편, 신제품 구강 스프레이는 페토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론칭 기념 이벤트로 오는 31일까지 2개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김영준 마켓뉴스 기자]

사진=페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