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원 기자]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신곡 'My Turn(마이 턴)'으로 거침없는 질주와 비상을 예고했다.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는 지난 14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CRAVITY SEASON 3 HIDEOUT: BE OUR VOICE(크래비티 시즌3. 하이드아웃: 비 아워 보이스)' 타이틀곡 'My Turn'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약 30초 분량의 영상은 레이서 복장을 한 크래비티의 모습을 보여주며 시작한다. 곧이어 우빈이 깃발을 흔들며 레이싱 시작을 알렸고, 빨간색 레이싱카와 오토바이가 크래비티 멤버들과 교차 등장하며 강렬한 질주를 예고했다.
특히 앞서 콘셉트 포토를 통해 보여줬던 크래비티의 무결점 비주얼이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되살아나 영상을 가득 채웠다. 또한, 오토바이와 레이싱카로 질주하는 모습은 화려한 영상미와 어우러져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CRAVITY SEASON 3 HIDEOUT: BE OUR VOICE'는 서로 다른 존재였던 '그들'이 점점 공감을 통해 '우리'가 되어가는 과정을 그린 'HIDEOUT'의 세 번째 시즌으로, 꿈을 위해 달려온 험난했던 과정과 새로운 경계에서 느낀 크래비티의 진솔한 스토리를 담았다.
타이틀곡 'My Turn'은 크래비티의 거침없는 질주를 노래한 곡으로, 미니멀한 사운드와 묵직한 베이스, 중독성 있는 비트로 에너제틱하고 그루비한 보컬을 담아 파워풀한 곡을 완성했다. 히트메이커 라이언 전이 프로듀싱에 참여했고, 우주소녀의 엑시가 작사를 맡았다.
크래비티의 존재 가치를 증명할 세 번째 미니앨범 'CRAVITY SEASON 3 HIDEOUT: BE OUR VOICE'는 오는 19일 오후 6시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