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가수 바다, ‘오! 삼광빌라!’ OST 참여…대세 작곡가 알고보니 혼수상태와 협업
상태바
[단독] 가수 바다, ‘오! 삼광빌라!’ OST 참여…대세 작곡가 알고보니 혼수상태와 협업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11.26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융희 기자] 가수 바다(BADA)가 작곡가 알고보니 혼수상태와 손잡았다.

26일 마켓뉴스의 취재에 따르면 바다는 KBS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 OST에 참여했다. 음원은 ‘오! 삼광빌라!’의 본격 러브 테마곡으로 삽입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OST는 바다가 지난 2017년 KBS2 드라마 ‘마녀의 법정’ OST 수록곡 ‘사랑했다고’ 이후 3년 만에 발표하는 OST 신곡으로 의미를 더한다. 

특히 박현빈 ‘샤방샤방’, 영탁 ‘찐이야’, 조항조 ‘고맙소’, 홍진영 ‘눈물비’, 김호중 ‘우산이 없어요’, 수지 ‘나를 잊지말아요’ 등을 히트시키며 대세 작곡가로 자리매김한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맡아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다양한 장르 곡을 발표하며 꾸준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혼수상태가 이번에는 바다와 어떤 시너지를 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오! 삼광빌라!’는 시청률 30%를 돌파,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여기에 가수 진민호, 여은, 소연 등이 드라마 OST에 참여해 흥행에 힘을 보태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