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현 기자] 쏘내추럴(SO’ NATURAL)이 피부가 숨쉴 수 있도록 얇고 가벼운 커버를 도와주는 파우더 팩트 ‘픽스 커버 팩트’를 선보였다.
쏘내추럴 픽스 커버 팩트는 파우더 타입의 파운데이션으로 모공과 잡티를 얇고 가볍게 커버하여 오랜 시간 매끈한 피부로 유지시켜주는 파우더 커버 팩트이다. 세범 컨트롤 파우더가 피지와 땀을 흡수하여 보송하게 마무리 되는 것이 특징이며,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 된 요즘 메이크업 후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으며 밀착력 있고 깔끔한 피부를 표현하는데 도움을 준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여 언제 어디서든 피부의 모공과 잡티를 커버해 보송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쏘내추럴 픽스 커버 팩트’는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를 출시한다.
올해 투썸은 ‘윈터 판타지(Winter Fantasy)'를 테마로, 크리스마스 시즌만큼은 모두가 지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즐겁게 보낼 수 있길 바라는 희망을 담아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한 제품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의 분위기를 신비로운 '퍼플' 컬러와 반짝이는 '골드' 포인트로 화려하게 연출하고, 시즌 컨셉을 담은 다양한 제품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홈파티, 선물 등 다양한 케이크 수요를 고려해 홀케이크 6종, 조각 케이크 2종, 기프트 케이크 1종 등 총 9종으로 다채롭게 준비했다.
투썸의 시그니처 제품에 새로운 시도를 더한 케이크도 출시한다. 스트로베리 페스티벌은 투썸의 베스트셀링 제품인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을 2단으로 디자인한 제품이다. 크리스마스 파티를 더욱 화려하게 빛내 줄 제품으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투썸의 시그니처 떠먹는 케이크 시리즈 3가지를 모두 맛볼 수 있는 ▲떠먹는 케이크 기프트 세트도 소개한다. ‘떠먹는 아이스박스’, ‘떠먹는 티라미수’, ‘떠먹는 딸기 레어 치즈’를 개별 포장하고 시즌 데코레이션 픽을 세트로 구성해, 센스 있는 연말 파티 선물로 제격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어느 때보다 긴 2020년을 보낸 소비자들의 멋진 연말을 위해, 일상 속 판타지를 선사해줄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를 준비했다”라며, “투썸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와 함께 연말을 보내며 다사다난했던 2020년을 행복하게 마무리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지난 19일 성황리에 마무리한 ‘네고왕’ 프로모션을 통해 만든 다양한 기록을 밝혔다.
스킨푸드는 지난 6일 ‘네고왕’과의 제휴를 통해 뷰티업계 최초로 ‘네고왕’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기존 스킨푸드에서 볼 수 없었던 역대급 할인을 제공한 만큼, 방송 이후 이어진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1위를 기록했다.
또한 SNS 내 스킨푸드 해시태그가 이벤트 진행 기간 내 3천여 개 이상 증가하고 ‘네고왕’ 영상 조회수 351만회, 댓글 1만7천여 개 등을 기록하는 등 스킨푸드를 향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따뜻한 응원 댓글 등이 쏟아져 역대 ‘네고왕’에서 보기 힘든 긍정적인 방향의 역대급 반응을 낳았다.
제품 판매 수량의 경우 스킨푸드의 스테디셀러 아이템 중 하나인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는 꾸준한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하며 ‘네고왕’ 행사 기간에 에센스 단일 품목으로만 25만 개 판매되는 진기록을 만들었다. 에센스뿐만 아니라 지난 9월 출시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 쿠션’은 신제품임에도 불구하고 다수의 뷰티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가을겨울에 사용하기 좋은 신제품, 촉촉한 쿠션 등으로 소개되며 메이크업 카테고리 판매량 1위를 차지하는 등 높은 관심을 받았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이번 ‘네고왕’ 제휴를 통해 스킨푸드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의 관심과 사랑을 느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꾸준하게 소비자들 곁에서 사랑받는 건강한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