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혜, 첫 번째 데뷔 싱글 '포이즌' 티저 공개 '아우라 폭발'
상태바
다혜, 첫 번째 데뷔 싱글 '포이즌' 티저 공개 '아우라 폭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0.08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정원 기자] 가수 다혜가 강렬한 솔로 데뷔 티저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지난 7일 소속사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에 다혜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포이즌(Poison)'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정열적인 붉은색 배경을 바탕으로 각양각색의 포즈를 취하고 있는 다혜와 댄서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어 박수 소리에 맞춰 리듬감 넘치는 안무들이 빠르게 지나가고, 신비롭게 빛나는 다혜의 눈동자가 클로즈업되면서 강렬함을 선사한다.

여기에 다혜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te quiero(테 케로)'라는 내레이션이 흘러나오며 강한 여운을 남기며 마무리된다. 'te quiero'는 스페인어로 '사랑합니다'라는 뜻을 가진 단어로, 라틴풍으로 재해석한 '포이즌'에 대한 호기심을 갖게 한다.    

다혜는 약 7초가량의 짧은 티저에도 불구하고 아우라를 과시, 데뷔 7년 만에 처음으로 솔로로 데뷔하는 그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케 한다. 

지난 2013년 그룹 베스티로 데뷔한 다혜는 오는 25일 리메이크곡 '포이즌'을 발매하며 솔로로 데뷔한다. '포이즌'은 최근 MBC '놀면 뭐하니?'에서 그룹 '환불원정대'로 활약하고 있는 엄정화의 노래로, 원작자인 주영훈이 다혜의 색깔에 맞춰 새롭게 편곡했다.

한편 다혜의 '포이즌'은 오는 1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