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 기자] 개인의 건강과 위생 관리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자연스럽게 추석 선물 트렌드도 변화하기 시작했다. ‘위생’과 관련된 상품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것.
럭셔리 헤어 솔루션 페리엔은 이를 반영해 매일 사용하는 위생 아이템인 샴푸와 컨디셔너를 담은 추석 맞이 '페리엔 기프트박스 세트'를 기획 출시했다고 16일 전했다.
'페리엔 기프트박스 세트'는 주얼 볼륨 샴푸(500ml), 컨디셔너(500ml), 글리터 파우치, 샴푸 샘플(5ml*5ea), 컨디셔너 샘플(5ml*5ea)로 구성됐다. 사랑스러운 핑크 패키지가 특징으로 소중한 지인을 위한 센스 있는 선물로 제격인 아이템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페리엔은 다음달 4일까지 추석 맞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백화점 상품권(20만원)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와 본품 5개 이상 구매 시 동일 상품 1개를 추가 증정하는 구매 이벤트다.
페리엔 관계자는 "페리엔의 제품들을 하나의 패키지로 구성해 소비자들의 가성비와 가심비를 충족시킬 수 있는 추석 맞이 기프트박스 세트를 기획했다"며 "비대면 선물로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사랑스러운 핑크빛의 페리엔 기프트박스 세트로 기분 좋은 설렘까지 함께 전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