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현 유통부 기자 오앤오 인터내셔널의 미니멀코스메틱 브랜드 ‘엘러브’가 5월 한달 동안 러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러브 캠페인은 “찬란한 너의 날 좋은 사람들과 함께 빛나는 하루가 되길” 테마 아래 힘든 시기를 함께 극복하고자 하는 엘러브의 진심을 담은 캠페인이다. 엘러브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엘러브의 “듀얼 앰플 크림” 2종과 필링 패드 1종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엘러브의 관계자는 힘든 시기를 적극 반영해 고객분들의 하루하루를 진심으로 응원하고 싶은 감사의 마음을 담았다고 밝혔다.
또한, 엘러브는 글로벌 톱모델 정소현을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러브 캠페인 디지털 영상과 사진을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의 영상과 비주얼은 인터내셔널 패션 매거진 'FASSION'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채한석이 기획하고 특유의 분위기와 감성 연출로 다방면으로 활동 중인 포토그래퍼 정지은, 유니크한 컨셉과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 연출이 돋보이는 비디오그래퍼 이상헌 등 국내 최고의 스태프들이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다.
정소현은 2014년 On Style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GUY&GIRLS'를 통해 데뷔한 이후 보그, 더블유, 엘르, 바자 등 매거진을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에르메스, 지방시, 발망, 발렌티노 등 유명 해외 컬렉션 무대를 종횡무진 활약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정소현의 러브 캠페인 영상과 사진은 4월 28일 엘러브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처음 공개되며, 러브 캠페인 이벤트는 엘러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