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 비수도권 지역 숙박 할인권 20만장 선착순 배포
상태바
추석 연휴 비수도권 지역 숙박 할인권 20만장 선착순 배포
  • 박우진 기자
  • 승인 2024.08.20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체육관광부는 한국관광공사와 추석 연휴를 맞이해 오는 27일부터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를 개최하고 전 국민을 대상으로 비수도권 지역 숙박 할인권 20만장을 배포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문화체육관광부

문화체육관광부는 한국관광공사와 추석 연휴를 맞이해 오는 27일부터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를 개최하고 전 국민을 대상으로 비수도권 지역 숙박 할인권 20만장을 배포한다고 20일 밝혔다.

문체부에 따르면, 숙박 할인권은 27일 오전 10시부터 참여 온라인여행사 채널을 통해 1인 1매 선착순으로 발급하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발급된 할인권은 내달 9일부터 13일까지 입실하는 서울·경기·인천을 제외한 비수도권 지역 숙박상품에 사용할 수 있다.

7만원 이상 숙박상품 예약 시에는 3만원 할인권, 2만원 이상 7만원 미만 숙박상품 예약 시에는 2만원 할인권을 지원한다. 할인이 적용되는 시설은 호텔, 콘도, 리조트, 펜션 등 국내 숙박시설이며 미등록 숙박시설과 대실에는 사용할 수 없다.

상반기 행사에서 할인권을 사용한 사람도 이번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할인권 외에도 참여 온라인여행사별 추가 할인권, 카드사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들이 준비됐다. 할인권 사용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궁금한 내용이 있으면 콜센터(1670-3980)애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박우진 마켓뉴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