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들리, 여성 건강식품 '뷰티어스' 론칭
상태바
니들리, 여성 건강식품 '뷰티어스' 론칭
  • 한여름 기자
  • 승인 2020.09.14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여름 기자] 홈에스테틱 브랜드 ‘니들리(NEEDLY)’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를 통해 선보인 여성 건강식품 ‘뷰티어스’가 펀딩 오픈 1시간만에 목표의 1000%를 돌파했다고 14일 알렸다.

뷰티어스는 니들리가 몸 속부터 건강을 채워 진정한 아름다움을 찾고자 선보인 이너뷰티 서브 브랜드 ‘니드인(NEEDIN)’에서 첫 출시되는 제품이다.

신제품 뷰티어스는 특히 여성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특허성분 백수오, 속단, 당귀의 복합추출물과 콜라겐으로 만든 ‘Q.271 complex’를 함유했다. 또한 피부 구조와 탄력을 유지해주는 콜라겐과 체내 에너지 생성을 돕는 비타민B3,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비타민E, 비타민D,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유지해주는 아연 등을 주요 원료로 하고 있다.

뷰티어스는 물과 함께 간단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정제형과 사과농축액이 함유돼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스틱형 젤리 두 가지로 출시되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니들리 관계자는 “최근 뷰티업계 홈케어 추세와 2030 세대를 중심으로 자신의 건강을 스스로 챙기는 ‘셀프메디케이션’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이너뷰티에 대해 높아진 관심이 반영된 결과”라며 “여성들의 생기 넘치고 건강한 일상 충전을 돕는 뷰티어스 외에도 앞으로 다양한 이너뷰티 제품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뷰티어스 펀딩은 오는 28일까지 와디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와디즈 펀딩을 통해 판매된 금액의 일부는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 저소득층 청소년들을 위해 생리대로 기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