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K포토] 사회적 거리두기 백점! '집돌이, 집순이' 연예인은?
상태바
[PICK포토] 사회적 거리두기 백점! '집돌이, 집순이' 연예인은?
  • 손해선 기자
  • 승인 2020.09.01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해선 기자]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한 요즘 우리 사회는 잠시 정지된 듯하다.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해 친구도 여행도 포기하며 코로나19가 어서 종식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모두 ‘집에 있기’에 동참하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가 진행되고 있는 지금 원래 습관처럼 집을 지키는 연예인이 있다고 하는데. 사회적 거리두기를 너무나도 잘 지키고 있는 ‘집돌이, 집순이’ 연예인은 누가 있는지 알아보자.

 

가수 강다니엘

강다니엘은 지난 2018년 7월 12일 종영한 ‘집돌이’들의 리얼리티 ‘이불 밖은 위험해’에서 ‘집돌이’임을 알렸다.

‘이불 밖은 위험해’에서 만화책을 보면서 젤리를 먹거나 게임을 하는 등 ‘집돌이’다운 면모를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그룹 에이핑크 박초롱

박초롱은 다른 멤버들은 활발해서 외출을 자주 하지만 본인은 ‘집순이’라고 전했다.

혼자서 밥을 먹을 때 진짜 혼자가 된 기분을 느껴 ‘혼밥’을 즐긴다고 말한 박초롱은 멤버들과 팬들 모두 인정한 ‘집순이’다.

 

그룹 레드벨벳 아이린

아이린은 독특한 취미를 가지고 있다.

‘집순이’ 아이린의 취미는 바로 집안일이라고 한다.

좋은 향기가 나는 빨래를 하는 것과 특히 다림질을 좋아해 막내 예리의 교복 다림질 담당이기도 했다고 한다.

 

가수 청하

멋진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청하는 의외로 '집순이'다.

청하는 지난 2017년 방송된 단독 리얼리티 ‘청하의 프리먼스’에서 “밖에 나가서 노는 게 힘들어요”라고 전했다.

평소 취미는 잠자기와 옥상 다락방에 TV를 켜놓고 책을 펼친 뒤 바닥과 합체하는 것이라고 말하며 “저 되게 재미없게 살아요”라고 확인사살까지 더했다.

 

그룹 소녀시대 태연

태연의 취미는 모두 집에서 한는 것이라고 알려졌을 정도로 ‘집순이’라고 한다.

유명한 ‘집순이’인 만큼 홈베이킹, 셀프 네일아트, 게임, 컬러링 북 등 여러가지 취미생활로 심심할 틈이 없는 생활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배우 박해진

박해진도 촬영이나 공식 활동을 제외하고 외출하지 않는 소문난 ‘집돌이’라고 한다.

건담과 운동화 수집이 취미인 박해진은 평소 술도 좋아하지 않아 집에서 조용히 휴식을 취하는 편이라고 알렸다.

 

그룹 마마무 솔라

솔라는 자신의 유튜브에서 집에만 있는 하루가 업로드되어 화제가 됐다.

‘솔라 침대’라고 불릴 정도로 화제가 된 만능 침대를 공개한 솔라는 ‘집순이’의 완벽한 준비성을 보여줬다

 

그룹 하이라이트 양요섭

양요섭은 팬들도 인정하는 ‘집돌이’라고 한다.

간혹 집이 답답하게 느껴져 외출 준비를 해도 막상 나가려면 어디를 갈지 몰라 그 상태로 TV 시청을 하다가 잠옷으로 돌아온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불 밖은 위험하다고 주장하는 양요섭의 취미는 이불 속에 누워 있기라고 한다.

 

배우 이종석

이종석은 “집 밖에 나가는 건 귀찮아!”라고 할 정도로 ‘집돌이’기질이 뛰어나다.

영화 ‘VIP(브이아이피)’ 인터뷰 당시 “휴식은 집에서”라는 말과 함께 취미 또한 드라마와 예능 시청이라고 전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