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유어스 프리미엄 냉동 볶음밥 2종 출시
상태바
GS25, 유어스 프리미엄 냉동 볶음밥 2종 출시
  • 이경훈
  • 승인 2018.10.23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어스 프리미엄 의성마늘햄 김치 볶음밥, 소불고기 볶음밥 냉동 간편식 2종 출시
렌지업 형태 냉동 간편식 카테고리 매출 전년 대비 39.4% 증가
한영실 맞춤식품연구실과 공동 개발로 식재료, 레시피 차별화 상품 구현

[마켓뉴스 이경호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1인 가구가 점차 늘어감에 따라 간편하게 한끼를 즐길 수 있는 상품 라인업을 대폭 확대하며 유어스프리미엄 의성마늘햄김치볶음밥과(이하 의성마늘햄김치볶음밥) 유어스프리미엄 소불고기볶음밥(이하 소불고기볶음밥) 간편식 냉동 볶음밥류 2종을 출신한다고 23일 밝혔다.

GS25는 냉동 간편식 카테고리의 매출이 전년 대비 39.4%로 크게 증가함에 따라 한영실 교수의 맞춤식품연구실과 공동 연구·개발을 통해 냉동 볶음밥 신상품 2종을 프리미엄급 라인으로 강화했다.

특히 새로 출시한 두 상품은 식자재 구성과 레시피 개발에 특별히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GS25는 의성마늘햄김치볶음밥에는 두 가지 메인 식재료가 상품 용량의 절반에 육박할 정도로 아낌없이 사용되었는데 잘익은 국산 김치가 28.2%, 의성 마늘이 들어간 햄이 18% 함유돼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을 최적의 비율로 콤비를 이뤘다고 밝혔다.

또 GS25는 소불고기볶음밥에도 13%가 넘는 소고기 함유량과 양배추, 그린빈, 당근 등 다섯 가지 야채가 풍성하게 들어갔으며 특히 배와 양파즙으로 만든 소불고기 양념장에 소고기를 재운 후 조리해 가정식으로 즐기던 소불고기의 부드러운 식감과 풍미를 그대로 살렸다고 밝혔다.

두 상품 모두 3분 30초간 렌지업을 통해 간편히 즐길 수 있다. 가격은 모두 3700원이다.

선우동국 GS리테일 즉석식품팀은 이번에 출시한 냉동볶음밥은 포장의 최소화를 통해 상품 용기 원가를 낮추고 식재료와 레시피에 많은 공을 들여 프리미엄으로 개발한 사례라며 앞으로도 혼밥족들의 가심비를 만족시킬 수 있는 실속 있는 프리미엄 상품들을 많이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GS리테일 홍보팀 김태언 차장 02-2006-3104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이경훈 기자 new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