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프레비츠는 지난달 25일부터 29일까지 인천 청라에 위치한 베어즈베스트 청라에서 열린 KLPGA 정규 투어 '2024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며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쳤다고 11일 밝혔다.
프레비츠에 따르면, 이번 대회는 하나금융그룹이 주최한 대회로 KLPGA 정규 투어인 동시에 중국, 대만,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각국을 아우르는 레이디스 아시안 투어(LAT) 시리즈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프레비츠는 비건 기초 케어, 선케어, 메이크업 라인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브랜드다. 최근에는 선케어 라인을 출시하기도 했다.
이번 KLPGA 대회에 프레비츠가 메인 후원한 제품은 ‘프레비츠 에어핏 선스틱’으로 ‘골프 선스틱’으로도 불린다. 캐디백에 걸어 다닐 수 있는 키링 형태로 출시된 것이 특징이다.
지난 4월에 출시된 프레비츠 선스틱은 에어팟을 연상시키는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간편하게 바를 수 있는 스틱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다. SPF 5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을 제공하고 끈적임 없는 가벼운 사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땀이나 습도에 민감한 사용자에게 최적화됐다.
프레비츠 관계자는 “이번에 아시아 최고의 골프 축제인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통해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영준 마켓뉴스 기자]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