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현 기자] 차세대 모델 육성 아카데미 운영부터 국내외에서 활동 중인 톱 모델을 배출해 온 모델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 사인 '에스팀'이 철저한 자기관리의 아이콘인 모델들의 건강한 칼로리 관리 노하우를 담아 풀무원 녹즙, SM C&C와 함께 프리미엄 건강식 브랜드 ‘밀코치(MEALCOACH)’를 선보였다.
밀코치는 ‘전문가들이 제안하는 프리미엄 코칭 식단’을 표방하며, 식품, 모델, 마케팅 전문가들이 협업하여 내놓은 브랜드다. 정상급 영양 자문단의 식단 설계를 기반으로 HACCP 인증을 받은 스마트키친 연구원들이 원재료 선정부터 안전하고 신선하게 책임 생산하는 건강 식단을 통해 소비자들이 균형 잡힌 식습관을 유지하도록 돕는다는게 회사 측 설명이다.
에스팀은 아티스트 육성 전문 교육기관인 이스튜디오(EStudio) 수강생들에게 매월 풀무원의 전문 영양사들로 구성된 강사진을 통해 ‘건강한 식습관’을 주제로 특강을 제공한다. 또한 에스팀이 주최하는 다양한 패션쇼 및 이벤트에 캐스팅된 모델들을 대상으로 밀코치 식단을 제공하며 에스팀의 건강하고 체계적인 식단 관리와 방향성을 제시할 예정이다.
밀코치 공동브랜드 론칭 프로젝트에 참여한 에스팀 김소연 그룹 총괄대표는 “영양학적 밸런스와 건강한 칼로리 관리에 최적화된 밀코치는 평소 자기관리에 엄격한 에스팀 소속 모델들이 까다롭게 선택한 만큼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식단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라면서, “밀코치는 이번 식단 출시를 시작으로 향후 건강한 자기관리를 위한 코칭 프로젝트로 확대해 나갈 계획으로, 본인과 가족의 건강한 삶을 스스로 관리하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살아가는 현명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