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을 향한 디원스(D1CE)의 고백이 베일을 벗었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공식 SNS 채널에 데뷔곡 '깨워(Wake up)'의 '리릭 스포일러(Lyrics spoiler)' 영상을 게재하고 팬들을 만났다.
해당 영상에는 긴장감 넘치는 사운드와 함께 디원스의 첫 번째 미니앨범 'Wake up: Roll the World'의 타이틀곡 '깨워(Wake up)'의 짧은 가사가 담겼다. 특히 그간 자신들의 곁을 떠나지 않고 지켜준 팬들을 향한 진심어린 고백이 실려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의 전신인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에서 HNB(Happyface Next Boys) 프로젝트로 첫 인사를 건넸던 디원스 멤버들. 이들은 약 3년여의 노력 끝에 '디원스'라는 이름으로 꿈에 그리던 데뷔를 맛보게 됐다.
특히 8월 1일 데뷔 미니앨범을 앞두고 다양한 콘셉트 포토에 이어 티저 이미지로 나날이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는 상황. 아울러 그룹의 특색을 녹여낸 트레일러와 '깨워(Wake up)' 뮤직비디오 티저 등의 공개를 앞두고 그 어느 때보다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디원스의 데뷔 미니앨범에는 연습생 시절부터 오랫동안 사랑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을 향한 고백, 그리고 앞으로 디원스로서 펼쳐갈 새로운 세계가 녹아있다"면서 "디원스의 특별한 이야기에 많은 분들이 귀를 기울여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디원스는 '믹스나인' 우승자 우진영을 비롯해 김현수, 박우담, 정유준, 조용근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이다. 이들은 오는 8월 1일 데뷔 미니앨범 'Wake up: Roll the World'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깨워(Wake up)'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