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핏, 퍼포먼스 웨어 10종 대거 선보여
상태바
다이나핏, 퍼포먼스 웨어 10종 대거 선보여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4.09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능성 강화한 스포츠 브라, 타이츠 등 퍼포먼스 웨어 10종 출시

[마켓뉴스 ] 하이퍼포먼스 스포츠브랜드 다이나핏이 본격적인 트레이닝 시즌을 맞아 퍼포먼스 웨어를 대거 출시한다. 모두 고기능성 소재 사용으로 근육을 단단히 지지해주는 견고함을 자랑한다. 여성용 브라와 브라탑, 남녀 타이츠 등 총 10종으로 다양하게 구성해, 여름을 대비해 본격적인 운동에 돌입하는 소비자들이 한층 강화된 퍼포먼스 효과를 경험할 수 있게 했다.

실제로 이번에 선보이는 퍼포먼스 웨어는 각 제품마다 소재와 기능성을 차별화 해, 소비자의 착용 목적에 맞춰 최적화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여성용 상의는 브라와 슬리브리스 브라탑 3종으로 선보인다. 피부에 직접 닿는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유연하고 보드라운 촉감을 자랑하는 ‘소프트터치’ 소재를 사용했다. 세트처럼 함께 착용하면 더욱 좋은 ‘프레쉬 브라'와 ‘프레쉬 슬리브리스'는 통풍이 우수한 등판 메쉬 배색 처리로 격렬한 운동에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커브 브라' 역시 땀과 습기를 빠르게 흡수하는 ‘퀵드라이’ 기능성을 추가하였으며, 앞 가슴에 사선방향의 로고를 삽입해 디자인에도 포인트를 더했다.

여성용 타이츠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아이스플러스 타이츠’와 ‘아이스플러스 하프 타이츠’는 제품 안쪽에 탁월한 냉감 효과를 자랑하는 ‘아이스핏’ 기능성프린트 적용으로 피부가 접히는 허벅지 안이나 무릎 뒤쪽도 산뜻함 움직임을 느낄 수 있다. 다이어트에 특화된 제품도 있다. ‘포쉬 타이츠'는 지방분해에 효과적인 카페인이 담긴 마이크로 캡슐을 원사에 장치하여, 지속적으로 착용시 다이어트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이밖에 하이웨스트 디자인으로 허리 위까지 탄탄하게 잡아주는 ‘프레쉬 타이츠'와 ‘프레쉬 하프 타이츠’는 세련된 기본형 디자인과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일상생활에서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어 더욱 유용하다.

남성들을 위한 타이츠 2종도 만나볼 수 있다. 실제, 최근 남성들 사이에서는 러닝 쇼츠와 타이츠를 함께 매치하는 스타일링이 크게 인기를 끄는 추세다. ‘첼린저 2.0 타이츠’는 탄탄한 조직감으로 자유로운 퍼포먼스를 보장하는 ‘트리코트 스트레치’ 소재 사용으로 근육의 피로를 한층 덜어준다. 여기에 뒷 종아리와 허리 밴드 부분에 다이나핏의 레터링 로고를 넣어 멋을 살렸다. ‘니트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이 자랑인 ‘베이직 타이츠’ 역시 종아리 옆선과 허리의 밴드에 레터링 로고를 넣어 디자인 요소를 부각했다.

이와 관련해 다이나핏 관계자는 “이번에 대거 출시하는 퍼포먼스 웨어는 각종 트레이닝 시 유용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냉감, 흡습속건, 경량 및 신축성 등을 더욱 최적화해 선보이는 것이 특징”라며 “이맘때면 본격적으로 몸 만들기에 돌입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는 만큼 뜨거운 반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