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독보적인 스포티 감성의 ‘롱패딩’ 2종 출시

2018-09-20     이경훈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스포티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담은 ‘롱패딩’ 2종을 출시하고, 걸그룹 ‘블랙핑크’와 보이그룹 ‘위너’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제품은 아디다스 브랜드 고유의 강렬한 삼선을 포인트로 스포티 하면서도 과하지 않는 절제된 디자인과 컬러를 활용해 세대를 뛰어 넘어 남녀노소 누구나 다양한 룩에 활용할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덕 다운으로 발목까지 내려와 더욱 따뜻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롱파카 3스트라이프’와 허벅지까지 오는 적당한 길이와 재귀반사 소재 등을 사용해 야간에도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는 ‘엑티브 다운파카’ 2종을 선보였다.

또한 아디다스는 이번 제품 출시와 함께 최근 독창적인 음악적 감각을 넘어서 스타일링 아이콘으로 떠오른 대세 걸그룹 ‘블랙핑크’와 자유분방함과 넘치는 에너지를 자랑하는 남성그룹 ‘위너’가 함께 화보도 공개해 더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화보에서는 추위로부터 몸을 보호하기 위해 착용하는 롱패딩을 새로운 시각으로 해석해 한층 더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로 선보인 것. 특히 블랙핑크는 다소 투박해보일 수 있는 롱패딩을 자유로운 힙한 감성으로 승화해 현대적인 패션 아이템으로 표현해 냈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국내에서 롱패딩이 겨울철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기 이전, 아디다스 롱패딩은 겨울 시즌 운동선수들이 벤치에서 대기하거나, 연예인들이 촬영 현장 등에서 몸은 따뜻하게 보호하기 위해 입었던 아이템으로 유명했다”라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롱패딩은 아디다스의 스포티한 감성과 기술력은 유지한 채 스타일시한 디자인을 반영한 제품으로 많은 사람들이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선택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디다스는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명씩 총 100명에게는 11월 중에 있을 ‘블랙핑크’ 팬 사인회 또는 10월 27일에 진행되는 ‘위너’의 팬 사인회 참가권 1매 제공한다. 또한 30명씩 총 60명에게는 위너 또는 블랙핑크 사인 시디를, 1천명씩 총 2천명에게는 아디다스 윈터 브로마이드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선아 기자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