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홍방마라탕, ‘2024 하반기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라홍에프앤비의 마라탕 전문 중식프랜차이즈 브랜드 라홍방마라탕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4 하반기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라홍방마라탕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를 통해 창업문의 및 상담을 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호점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1000만원 상당의 창업 프로모션을 지원할 예정이다. ▲200만원 가맹비 면제 ▲200만원 계약 이행 보증금 면제 ▲교육비 50% 감면 ▲오픈 광고 마케팅 300만원 ▲이벤트 프로모션 200만원 총 5가지가 적용된다. 라홍방마라탕 관계자는 “라홍에프앤비는 KB국민은행과의 ‘공급망밸류업대출’ 협약이 체결되어 있다”며 “창업자금이 필요한 예비 가맹점주는 라홍방마라탕 가맹점 계약 시 최대 3000만원까지 창업 대출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라홍방마라탕은 박람회 기간 동안 박람회에 참가하는 예비창업자 및 방문객들에게 마라탕 마라샹궈 메뉴 시식 체험도 계획하고 있다. 대표메뉴인 마라탕과 마라샹궈, 컬래버 메뉴 짜파게티 마라샹궈 등의 메뉴도 준비할 예정이다.
라홍방마라탕 창업 관련 정보는 포털사이트와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는 31일부터 내달 2일까지 진행되는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C홀 F50 부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라홍방마라탕은 2020년 가맹 사업을 시작한 마라탕 브랜드다. 마라탕 전용 육수와 소스 등을 개발해 라홍방만의 맛을 선보이고 있다.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통해 간단한 메뉴 조리가 가능하고, 전국 130여 개 매장에 식자재 물류 공급을 하고 있다. [김영준 마켓뉴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