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위클리 오픈런’ 이벤트 진행
2024-09-24 김영준 기자
국내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는 해외 숙소와 항공 상품을 특가에 제공하는 ‘위클리 오픈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여기어때에 따르면, 해당 행사는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에 열리는 선착순 이벤트다. 이번 주 공개되는 일본 숙소는 최대 84%까지 할인해 9만원대에 예약이 가능하다. 대상 숙소는 ▲호텔 몬토레 에델호프 삿포로 ▲그리즈 프리미엄 오사카 호텔 두 곳이다.
호텔 몬토레 에델호프 삿포로는 일본 전국 주요 도시에 분포해 있는 ‘호텔 몬토레 그룹’의 숙소로 특가 할인 이외에도 대욕장 이용, 미네랄워터 등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그리즈 프리미엄 오사카 호텔은 오사카 여행객들이 필수로 방문지인 구로몬 이치바 시장 및 닛폰바시 등을 도보 10분 이내로 이동할 수 있어 접근성이 높은 숙소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승은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일본 주요 여행지의 유명 숙소를 최대 84% 할인 특가로 가격대로 제공하는 것은 직계약을 맺은 여기어때만 가능한 혜택”이라고 전했다.
한편, 여기어때는 일본 숙소 특가 상품 이외에도 오픈런 이벤트를 통해 해외 항공권 50% 할인, 항공+숙소 상품 최대 67%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오픈런 이벤트 상품 매주 변경되며 다음 주 라인업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영준 마켓뉴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