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가네 별채, 현대아울렛 가산점 ‘엑티비티 페스티벌·15억 데이 프로모션’ 진행
2024-09-20 김영준 기자
유가네 별채는 현대아울렛 가산점과 ‘9월 엑티비티 페스티벌’과 ‘15억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유가네 별채는 바이올푸드글로벌이 운영하는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에서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다.
유가네 별채에 따르면, 현대아울렛 가산점에서 진행되는 엑티비티 페스티벌은 이날부터 10일간 진행된다. 닭갈비볶음밥세트, 막국수세트 등 2인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음료를 제공한다.
또 오는 21일 단 하루만 진행되는 15억 데이 프로모션에서는 이벤트 메뉴(세트메뉴+음료) 주문 시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유가네 별채 관계자는 “유가네 별채 현대아울렛 가산점은 닭갈비볶음밥뿐만 아니라 닭갈비덮밥, 들기름막국수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며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프로모션 기간동안 저렴하게 드시면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유가네 별채 매장 운영 시간은 주중(월~목)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 주말(금~일)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다. 휴무일은 현대아울렛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영준 마켓뉴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