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현 미니4집 발매 4일 만에 100만장 돌파... 3연속 밀리언셀러

2024-09-11     이사론 기자

엑소 백현이 3연속 솔로 음반 판매량 100만장 돌파해 놀라움을 주고 있다.

6일 발표한 백현의 네 번째 미니앨범 '헬로, 월드(Hello, World)'는 첫날 89만 3214장의 판매고로 기염을 토하더니 10일 기준 누적 판매량 100만 6717장을 기록했다. 3연속 솔로 음반 판매량 100만장 돌파를 판매 나흘만에 해낸 것이다.

백현의 미니 4집은 타이틀곡 '파인애플 슬라이스(Pineapple Slice)'를 필두로 굿모닝(Good Morning), 랑데뷔(Rendez-Vous), 콜드 하트(Cold Heart), 우(Woo), 트루스 비 톨드(Truth Be Told)' 등 팝·힙합·얼터너티브 등 다양한 장르가 담겨있다.

소속사 INB100는 "미니 4집 초동 집계기간이 아직 이틀 남아있는 것을 감안하면 백현의 자체 최고 기록은 계속 경신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백현의 3연속 100만장 돌파에 대해 네티즌들은 다양한 의견을 내놓고 있다.

*오 멋있당 십년 넘게 저 인기라니  
*백현 엑소때부터 팬덤 쎈건 알았는데 여전하구나 팬들 화력 대단하네
*남솔이 100만이라니 진짜 대단하다 소속사 논란 이런거 있어도 별 타격없나보네 
*백현은 인정한다 진짜 실력부터가 진짜 좋잖아 꾸준하고 앞으로 더 잘되라 
*역시 아이돌은 본업 잘하고 팬한테 잘해야함 결국 아이돌은 팬덤싸움이라 
*요즘 음판 인플레 많이 빠진걸로 알고 있는데 백현은 백현이다 진짜 근데 제3자들이 이러니저러니 해도 팬들한테 사랑받는 돌들은 다 이유가 있음

                                                                                            [이사론 마켓뉴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