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새 예능 콘텐츠 '셒센타' 론칭…진화하는 콘텐츠로 보여줄 '예능 진면모'
2021-04-06 조정원 기자
[조정원 기자] 그룹 SF9(에스에프나인)이 진화하는 콘텐츠로 예능 진면모를 보여준다.
SF9은 오는 9일부터 연간 예능 콘텐츠 '셒센타 (SF9 CENTER)'를 처음 공개한다.
SF9은 지난 5일 공식 SNS를 통해 '셒센타'의 로고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신속, 정확 / 친절한 상담' '떼인 꿈을 받아드립니다' 등이 적혀있어 SF9 멤버들이 새롭게 풀어낼 예능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SF9은 2019년 좌충우돌 오피스 라이프 스토리가 담긴 '셒구상사'로 대본과 리얼리티가 결합된 자체 예능 콘텐츠를 공개했으며, 2020년 데뷔 4주년을 기념해 연작 콘텐츠 '셒구상사2'를 공개하고 폭발적인 예능감을 선사하며 팬들의 사랑에 보답했다.
매 콘텐츠마다 멤버별 매력과 개성을 살려 화제를 모았던 만큼, 새롭게 공개되는 '셒센타'에서도 어떤 이야기로 SF9만의 예능 진면모를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SF9의 예능 콘텐츠 '셒센타'는 오는 9일 오후 7시 SF9 공식 유튜브, 네이버 VLIVE 채널, FNC 네이버 TV, 웨이보를 통해 프롤로그 형식의 첫 회가 공개된다.
한편 SF9은 지난 1일 첫 방송한 Mnet 예능 프로그램 '킹덤: 레전더리 워'에 출연해 화려한 비주얼과 피지컬로 화제를 모았으며, 세련된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