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크런치 현호·딜란 출연’ 웹드라마 '1시 11분 너에게 가는 시간' 오늘 밤 MBC 드라마넷서 전편 방송
[백융희 기자] 그룹 디크런치(D-CRUNCH) 멤버 현호와 딜란이 출연하는 웹드라마가 드디어 공개된다.
26일 디크런치 소속사 아이그랜드코리아(AI GRAND Korea)는 “현호, 딜란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1시 11분 너에게 가는 시간’이 27일부터 MBC드라마넷에서 전편 방송된다”고 밝혔다.
'1시 11분 너에게 가는 시간'은 첫사랑을 잊지 못해 시계 속 1시 11분이라는 숫자만 보면 그대로 멈춰버리는 남녀가 과거를 회상하며 음악으로 재회하는 내용을 담은 작품이다.
극중 현호는 본인 언니의 마음을 빼앗아달라는 송여울(채경 분)의 황당 제안을 어쩔 수 없이 받아들이면서 마성의 남자가 되는 법을 배우게 되는 주인공 성우 역을 맡았다. 무뚝뚝하지만, 송여울 앞에서는 무장해제되는 반전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딜란은 교내 힙합 동아리 멤버이자, 뼛속부터 래퍼인 조연 허민 역할을 맡았다. 디크런치에서도 래퍼를 맡고 있는 딜란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더한다.
현호와 딜란 외에도 에이프릴 채경, 모모랜드 나윤, 배우 장동주, 최혜진 등이 출연해 예비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현호와 딜란은 역할에 몰입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첫사랑의 설렘과 애틋한 스토리에 몰입도를 극대화할 음악까지 보고 듣는 재미로 가득할 하이틴로맨스 뮤직웹드라마 '1시 11분 너에게 가는 시간'은 4월 2일부터 네이버TV와 공식 유튜브를 통해서도 매주 금요일 오후 1시 11분에 한 편씩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현호와 딜란이 속한 디크런치는 오는 4월 6일 오후 6시 네 번째 미니앨범 ‘DAYDREAM(데이드림)’을 발매하며 컴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