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이효리X베이빌론 참여 '잘자요 내사랑' 티저 속 포근한 음색 '기대 UP'
2021-03-10 이지은 기자
[이지은 기자] 가수 소유가 따뜻하고 포근한 목소리로 올봄 힐링을 전한다.
소유는 지난 9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잘자요 내사랑(Good Night MY LOV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는 일상을 살아가는 이들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수족관 속 물고기들을 말없이 바라보는 사람, 계단에 걸터앉아 고개를 숙이는 사람, 돌아가는 세탁기 앞 지쳐 보이는 사람들의 장면이 연달아 비쳤고, 이어 소유가 등장한다.
도심의 푸른 저녁 야경과 밝은 보름달이 소유의 존재감을 돋보이게 한다. '걱정 말아요 그대'라는 가사와 함께 흘러나오는 소유의 포근한 목소리가 곡의 따뜻한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소유가 8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 '잘자요 내사랑'은 아티스트의 독보적인 음색과 감성, 힘든 시기 따뜻한 위로를 전하는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이효리가 작사, 베이빌론이 작곡에 각각 참여해 화제를 모았으며, 두 사람은 곡 작업 중 소유와 잘 어울릴 것 같다는 생각에 이번 곡을 선물했다는 후문이다.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연제욱, 조달환, 민범, 소진이 출연해 열연을 펼치며 보는 이들의 몰입도를 높일 전망이다.
소유의 신곡 ‘잘자요 내사랑’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