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젠, 신개념 아이라이너 ‘더마로지 엑스트라 틴티드 엣지라이너’ 출시
2021-01-05 김지현 기자
[김지현 기자] 네오젠은 다양한 눈매 연출이 가능한 신개념 아이라이너 ‘네오젠 더마로지 엑스트라 틴티드 엣지라이너’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신제품 ‘더마로지 엑스트라 틴티드 엣지라이너’는 플랫한 형태의 와이드 엣지팁을 적용해 점, 선, 면을 모두 활용 가능, 다양한 아이라인을 구현해준다. 브러쉬 타입과 스펀지 펠트 타입으로 나뉘는 기존 리퀴드 아이라이너의 장점을 더하고 단점을 개선한 새로운 형태의 제품이다.
팁의 끝 부분은 물론 양쪽 날과 면을 모두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자유로운 굵기 조절을 통해 다양한 아이라인을 구사할 수 있다. 특히 초보자도 흔들림 없이 쉽게 선명한 드로잉이 가능하다.
이 같은 아이라이너 팁에 대한 특허를 획득하였으며, 팁 변형을 최소화해 뭉개짐이나 손상없이 긴 사용기간 세밀한 라인을 그릴 수 있다. 토출구 막힘 현상을 보완해 끝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점도 장점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아우딘퓨쳐스 관계자는 “틴티드 엣지라이너는 브러쉬가 없는 메탈 마스카라로 사랑받아 온 네오젠이 다시 한번 고정관념을 깨고 선보이는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자유자재로 선 연출이 가능한 팁 디자인과 틴트처럼 선명한 UHD 발색을 자랑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기대한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