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즈 호텔 프리미어 동탄, 애니메이션 제작사 '오콘'과 '키즈 패밀리지 패키지' 선보여
[김재현 기자] 경기 남부권 내 대형호텔이자 동탄의 랜드마크인 스타즈 호텔 프리미어 동탄에서 국내 애니메이션 제작사인 '오콘(OCON Inc.)'과 함께 크리스마스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오콘은 1996년 설립된 고품질의 3D애니메이션을 선보이고 있는 국내 애니메이션 제작사로 TV용 애니메이션인 '뽀롱뽀롱 뽀로로', '선물공룡 디보', '꼬마히어로 슈퍼잭', '토이캅'을 제작하여 라이선스 사업 및 부가 사업을 활발히 펼쳐 나가고 있으며, 2013년부터 '뽀로로 극장판'을 제작하여 국내외에서 활발히 활동중인 기업이다.
현재 TV 방영중인 '꼬마히어로 슈퍼잭 시즌2' 캐릭터의 저작사인 오콘과 스타즈호텔 프리미어 동탄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꼬마히어로 슈퍼잭, 선물공룡 디보'의 캐릭터를 활용하여 스타즈 호텔 프리미어 동탄 키즈룸에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다양한 공간을 만들어냈다.
스타즈 호텔 프리미어 동탄에서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 기간 동안 자녀가 있는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Marry 꼬마히어로 키즈 패밀리 패키지”를 출시하였다. 12월 18일부터 내년 1월 3일까지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레이트 체크아웃의 혜택과 함께 키즈룸 이용 시 슈퍼잭 미니인형 선물 및 스타즈 호텔 프리미어 동탄 키즈 가운을 선물로 증정하는 패키지 판매를 진행한다.
키즈룸은 총 40실에 5가지 타입의 캐릭터룸 (슈퍼잭룸, 비키룸, 디보룸, 버니룸, 크로&엘로룸)을 갖추고 있고, 어린이를 위한 입욕제와 어린이 가운, 놀이 소품, 미러볼 등이 비치되어 있으며, 유아의 안전을 위한 침대 가드 무료 설치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에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서 아이들의 동심을 지켜주는 산타 할아버지가 어린이 고객들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같이 진행하며 '꼬마히어로 슈퍼잭 캐릭터 상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스타즈 호텔 프리미어 동탄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인해 외부 모임이 부담스러워지면서 자녀를 동반한 가족 고객의 방문 문의가 늘어나고 있고 가족 간 안전한 특급호텔을 찾는 분위기도 증가하고 있다”며, “이러한 흐름에 맞춰 크리스마스 및 연말 기간 동안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다양한 패키지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