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콘서트 비하인드 대방출(ft.임영웅·이찬원·영탁·정동원·장민호)

2020-11-24     이지은 기자

[이지은 기자] 가수 김희재와 '미스터트롯' 멤버들의 활약이 공개됐다.

23일 유튜브 채널 '김희재TV'에는 '#김희재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제목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김희재를 비롯해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등이 콘서트 준비에 열중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초반에는 대기실에서 임영웅이 정동원의 머리를 만져주거나 김희재가 하품을 하는 등 편안한 모습이 펼쳐졌다. 특히 장민호와 김희재는 스태프의 말에 손을 들며 대답, 학생 같은 귀여운 면모도 드러냈다.

하지만 편한 모습도 잠시, 멤버들은 이내 연습 모드에 돌입하며 팬들과 만날 준비에 집중했다.

트로트 뿐만 아니라 팝송, 발라드, 가요 등 다양한 곡을 선보여 보는 재미를 더했다. 안무 연습과 동선 연습 등 완벽한 '칼군무'에 감탄을 자아낼 정도.

특히 콘서트장에서 열정적으로 무대를 펼치는 '미스터트롯'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끌었다.

영상 마무리에는 멤버들과 스태프 등이 함께 카메라를 바라보며 콘서트 감동을 전했다.

영상을 접한 팬들은 "멋있어요" "너무 반갑네요" "코로나 때문에 마음이 아파요" "콘서트 자꾸 연기돼 속상해요" "건강하게 얼른 만나요" 등의 댓글이 남겨져있다.

한편 최근 코로나19 여파가 다시 확산 됨에 따라 '미스터트롯' 콘서트가 무기한 연기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