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노비타, 건축·인테리어 전시회 ‘코리아빌드’ 참가

일체형 비데 ‘실루엣 비데’ 비롯한 노비타 비데 8종 출품

2019-07-04     김선형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가 오는 4일부터 7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건축박람회 ‘코리아빌드’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콜러노비타의 노비타 비데 신모델 ‘라인핏 비데(BD-AFC10N)’가 공개된다. 라인핏 비데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다양한 도기와 조화를 이루는 세련된 디자인과 깔끔한 외관이 특징이다. 노즐이 일반적인 위치보다 앞으로 나와 키가 작은 아이들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키즈 기능을 비롯한 가족 케어 기능과 IPX4등급의 방수 기능을 탑재했다.

지난달 새롭게 출시한 일체형 비데 ‘실루엣(IT-7300)’도 만나볼 수 있다. 도기와 비데를 합친 실루엣 비데는 자동 물내림 기능, 사용자별 모드 세팅 등이 가능해 가족 구성원별 특징에 따라 사용이 가능하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호텔식 욕실 연출을 원하는 이들에게 관심을 얻고 있다.

이 밖에도 콜러노비타는 노비타 인기 비데 6종을 함께 전시한다. 그 중 한 개의 노즐로 세 종류의 물줄기를 내보내는 ‘3WAY 노즐’이 적용돼 세 가지의 데일리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스파 플러스 비데(BD-AE91)’를 눈여겨 볼 만하다. 또한, 방수설계로 고온다습한 욕실 환경에서도 고장이나 오작동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컴포트 비데(BD-N443, BD-N431)’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는 콜러노비타는 현장에서 노비타 비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2년치 노비타 비데 사용에 필요한 필터 4개와 콜러(KOHLER)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물병을 선물로 증정한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국내를 대표하는 건축·인테리어 전시회 ‘코리아빌드’에서 노비타의 신모델 ‘라인핏 비데’를 공개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국내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전시회에 참가해 일반 소비자는 물론 기업 고객들에게도 노비타의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메쎄이상이 주최하는 ‘코리아빌드’는 건축•리모델링•인테리어를 총망라하는 전문 박람회다. 국내 최대•최장수 건축•주택 종합박람회 ‘경향하우징페어’의 신규 행사명으로, 지난 2월 고양 킨텍스에서 성공리에 전시회를 개최한 바 있다. 콜러노비타 부스는 코엑스 코리아빌드 행사장 B22-16번에 위치한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