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치킨, 치킨 창업 지원자 위한 설명회 개최!
최근 베트남 22호점 개점하며 베트남에서 확고히 자리 잡은 돈치킨 베트남 사업 설명
2019-06-05 김선형
돈치킨은 방송인 이경규씨가 주주로 참여한 프리미엄 치킨 프랜차이즈로, 상생경영을 모토로하고 있다. 지난 4월에는 상생경영의 일환으로 할인 금액전액을 본사가 부담하며 요기요와 슈퍼레드위크 제휴 이벤트를 열어 치킨업계가 가장 매출 신장이 더딘 4월한달 주말 매출이 10배 상승하는 결과를 얻었다. 돈치킨은본사 부담 배달앱 할인 이벤트 외에도 장수 매장 대상 간판 리뉴얼 비용 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가맹점과 브랜드가 함께 성장하는 상생을이루고자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돈치킨은 이번 창업박람회를 통해 현장 창업 상담뿐만 아니라 ‘돈치킨 베트남 사업설명회’와 ‘치킨창업 성공전략 무료 세미나’, ‘돈치킨 본사 시식회’ 참여 신청을 진행한다.
돈치킨은 지난 5월 25일 베트남 호치민에 22호점을 개장하며 확고히 자리 잡아 베트남에서 가장 독보적인 한국 치킨 브랜드로 꼽힌다. 베트남 진출을 위한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돈치킨 베트남사업설명회’는오는 6월 26일 서울 장한평역 인근 돈치킨 본사에서 열린다.
프랜차이즈산업연구원과 돈치킨이 함께 하는 ‘치킨창업 성공전략 무료 세미나’는 치킨 시장 현황부터 창업 성공자의 노하우 전수, 치맥과 함께하는창업 Q&A 등 치킨창업을 위한 모든 것을 알 수 있다. 오는 6월 27일 서울 논현역 인근의 프랜차이즈산업연구원에서 오후 2시부터 약 4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서 향후 본사에서 진행 될 ‘돈치킨 본사 시식회’도 신청 가능해 창업 지원자가 직접 본사에서 치킨을 시식하고 판단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돈치킨 관계자는 “돈치킨은 이번 창업박람회를 통해 창업 상담은 물론,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점주님들이 돈치킨의 사업 전략을 체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베트남 사업설명회, 무료 세미나를 비롯해 본사 초청 시식회 참가 등 창업을 위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잡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