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뮤지션과 음향 전문가를 위한 ‘썸머 페스티벌’ 진행
상태바
젠하이저, 뮤지션과 음향 전문가를 위한 ‘썸머 페스티벌’ 진행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0.07.01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지현 기자] 젠하이저는 이번 달 31일까지 한 달간 IE500PRO를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젠하이저의 고급 이어폰 파우치를 증정하는 ‘썸머 페스티벌(Summer Festival)’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젠하이저에 따르면 하이엔드 이어폰 IE500PRO는 고해상도의 음질 구현을 위해 특수 제작된 7mm의 초소형 단일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탑재하고 있으며, 보컬과 악기들 각각의 고유한 사운드를 선명하게 전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6Hz에서 20,000Hz에 이르는 폭넓은 주파수 영역을 지원하며, 이중 챔버 흡수 장치를 적용해 높은 음압 레벨에서도 왜곡 없는 사운드를 제공한다.

젠하이저는 창립 75주년을 맞이해 보컬리스트, 밴드 등을 위한 올인원 무선 마이크 시스템 'XSW1-835'를 할인해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젠하이저의 'XSW1-835’은 설치와 사용이 간편하고 UHF 대역에서 최대 10개의 호환 가능한 채널을 제공하며 안정적인 무선 연결을 보장해주는 제품이다. 'XSW1-835’의 구성품인 보컬 마이크 'E835'는 선명한 저·중음 및 고음역의 라이브 사운드를 제공하며 소리의 유출이나 조작 시 발생하는 잡음이 없어 버스커(busker), 밴드, 싱어송라이터, 보컬리스트 등의 뮤지션이 사용하기 좋다.

젠하이저는 올인원 무선 마이크 시스템 'XSW1-835'를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3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도 전했다.

젠하이저의 관계자는 “이번 75주년을 맞아 뮤지션과 음향 엔지니어 등이 사용하면 좋은 제품들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젠하이저의 우수한 기술력에 매력적인 가격까지 갖춰 오디오 애호가들에게 큰 관심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