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현 기자] 시크릿키(Secretkey)가 오는 6월 29일 부산에서 개최된 ‘메르세데스 트로피 코리아 2020(MercedesTrophy Korea 2020)’과 7월 10일부터 12일까지 열리는 ‘아이에스동서 부산오픈 KLPGA(IS DONGSEO BUSAN OPEN KLPGA)'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30일 밝혔다.
메르세데스 트로피 코리아 2020은 세계 최고의 자동차 브랜드 벤츠 오너들을 위한 아마추어 골프 대회로서 벤츠 오너 288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대회이다.
아이에스동서 부산오픈 KLPGA는 한국여자프로골프 협회에서 주관하는 총상금 10억원이 걸린 대회로, 참가 선수는 약 120명이며 코로나19로 인해 무관중으로 경기를 진행하지만 SBS Golf 채널을 통해 전 라운드가 생중계된다.
시크릿키는 공식 스폰서로서 모든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6천만원 상당의 ‘블랙 스네일 오리지널 3종 세트’와 ‘프리미엄 핸드 클린 겔’을 제공한다.
시크릿키에 따르면 ‘블랙 스네일 오리지널 3종 세트’는 고급스러운 블랙과 골드 컬러로 디자인된 고품격 스킨케어 세트로, 몸집이 일반 달팽이 크기의 10배에 달하며 강인한 생명력을 가진 흑와 달팽이 점액 여과물 80%가 함유되어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전달한다.
‘프리미엄 핸드 클린 겔’은 식물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자극 없고 촉촉하며 휴대하기 좋은 일회용 스틱 파우치 형태로, 접촉이 잦은 야외 골프장 내에서도 간편하게 손 위생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시크릿키 관계자는 “전 세계 팬들이 주목하는 품격 있는 골프대회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게 되어서 기쁘다”라며 “이번 후원을 통해 시크릿키 제품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리고, 브랜드 가치를 한 층 향상시키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