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현 기자] 랑콤이 매거진 데이즈드와 함께한 뉴이스트 민현의 여름 화보를 추가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랑콤에 따르면 데이즈드와 함께한 민현 뷰티 화보는 첫 공개 이후, 여름을 잊은 듯한 청량한 콘셉트에 민현 특유의 훈훈한 비주얼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추가로 공개된 화보 이미지에서는 차분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만들어낸 민현의 반전매력이 돋보인다.
민현은 클로즈업 화면에도 안구정화를 부르는 완벽한 비주얼로 감탄을 자아낸다. 환한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면서 산뜻한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며, 청자켓을 입고 누워있는 사진에서는 소년미와 남성스러움을 동시에 자아내는 독보적인 분위기를 만들었다.
함께 공개된 어두운 배경의 브라운 수트를 입은 화보 컷에서는 한층 성숙한 민현의 반전 매력이 드러난다. 깊은 눈빛으로 남자다운 모습을 선보이며 색다른 콘셉트를 모두 완벽하게 소화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화보 속 민현의 피부 표현은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으로 연출했다. 민현이 사용한 컬러는 B-01로, 피부에 딱 맞는 컬러가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한층 밝고 화사하게 가꿔준다. 랑콤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오일 흡수체를 포함한 포뮬라가 피부 유분기를 잡아줘 하루 종일 피부를 가볍고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한편, 랑콤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민현과 함께한 ‘나를 보호해줘 UV 엑스퍼트 로지블’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와 함께 촬영한 영상으로 반짝이는 햇살과 파란 하늘 아래 민현의 모습을 담았다.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과 ‘UV 엑스퍼트’ 라인은 랑콤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민현의 화보 및 영상 콘텐츠는 매거진 데이즈드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